한국산업단지 남동공단경영자협의회 제13대 박순용 회장(인천폐차사업소 대표) 선출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한국산업단지 남동공단경영자협의회(회장 장경동)는 29일 송도 소재 송도오리 음식점에서 장경동 회장을 비롯한 협의회 임원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도 제3차 임원회의”를 개최하여 “제13대 신임 회장으로 박순용 부회장(인천폐차사업소 대표)를 선출”하였다.

이날 회의에서 장경동 회장은 인사말씀을 통해 송년인사를 한 뒤, “평소 협의회 운영에 참여와 협조를 보내 주신데 대한 감사와 함께 ‘남동구청 남동공단지원사업소 개소, 남동산단 공동통근버스 개통, 남동산단입구사거리 상징조형경관사업 추진, 혁신산단 선정, 공단 제2유수지 활용 추진, 주차난의 지속적인 추진’ 등 금년도의 사업 추진실적을 설명하고 내년에는 ‘남동산단 입주기업체 지역별 간담회 추진’, ‘만성적 주차난 해소를 위한 거주자우선주차제 추진’, 남동산단 입주기업체 분야별 DB 구축 추진‘ 등을 통한 기업지원으로 회원기업의 지원서비스를 극대화하겠다”는 사업계획을 밝혔다.

한국산업단지 남동공단경영자협의회 2015년도 제3차 임원회의[1]


이날 회의는 “2015년도 사업실적 및 수지결산”, “2016년도 사업계획 및 수지예산” 등 두가지 안건에 대한 의결이 처리되었다.

이번 회의에 보고된 금년도의 주요 사업실적으로는, “남동산단의 현안사항에 대한 인천시장과의 면담시 건의내용, 남동구청 남동공단지원사업소 개소, 제5차 남동산단 새봄맞이 대청소 실시, 남동산단 무료공동통근버스 운행, 남동산단 경쟁력강화사업 대상 노후산단으로 선정되어 혁신단지와 재생단지의 공동단지 개발 지정, 제5차 워크샵 개최, 남동산단 진입경관조성사업비 지원 건의” 등을 보고하였다.

금년도는 “공단 최대 현안사항인 남동산단 주차난 해소를 위하여 주차타워 건설, 제2유수지를 활용한 주차장 활용 방안 강구, 남동대로 교차로 사거리 번호표지판 설치” 등을 추진할 계획임을 보고하였다.

이날 회의는 또한 임기가 만료되는 장경동 회장 후임 선출을 위한 논의가 있었는데 협의회 설립 초기부터 임원으로 봉사해 온 박순용 부회장(인천폐차사업소 대표)을 만장일치로 차기 제13대 회장으로 선출하였다.

신임 박순용 회장은 수락 인사말씀을 통해 “ 경영자협의회 창립시점부터 임원으로 재임해 왔슴을 상기시키면서 혁신단지 지정으로 남동산단을 수도권에서 제일가는 산업단지로 자리매김하는데 노력하겠으며, 입주기업체의 애로사항, 정보교환, 정책건의를 통하여 협의회 운영의 활성화를 기할 것임”을 밝혔다.

아울러 협의회 임원 여러분의 관심과 협조를 부탁하면서 성숙된 경영자협의회를 발전시키는데 헌신할 것임을 다짐하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