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31일 가수 싸이가 생일을 맞았다.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31일 생일을 맞이한 싸이의 생일 축하 이미지를 공개했다.
31일 자정 YG공식블로그(www.yg-life.com)에는 ‘HAPPY BIRTHDAY PSY’라는 타이틀로 싸이의 생일 축하 이미지가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싸이는 생일 케이크 앞에서 얼굴에 생크림을 잔뜩 묻힌 채 행복한 함박웃음을 짓고 있어 시선을 모은다.
이미지를 접한 팬들은 “싸이 생일 축하해요”, “웃는 모습이 이모티콘 같다”, “항상 열정적인 모습에 반하고 가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싸이의 생일을 축하했고 싸이도 자신의 트위터에 해당 이미지를 비롯해 에픽하이 타블로, 투컷, 미쓰라진이 직접 촬영한 생일 축하 영상 등을 게재하며 “고맙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싸이는 지난 12월 1일 3년 5개월만에 정규 7집 앨범으로 컴백해 화제를 모았다. ‘DADDY’는 공개 직후 주요 실시간, 일간, 주간 음원차트를 석권했으며 한 달이 지난 현재도 음원차트 상위권을 지키며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또 17일 방송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SBS ‘인기가요’에서는 3주 연속 1위를 차지,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하며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했다.
또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한 연말콘서트 ‘올나잇 스탠드 2015-공연의 갓싸이’에서 스탠딩 콘서트 사상 최초로 4회 공연 매진에 총 5만 관객을 불러모으며 '공연의 신'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