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부천FC1995, MF 문기한 영입으로 중앙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1-05 14:2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부천FC1995, MF 문기한 영입으로 중앙 강화

아주경제 이등원 기자 =경기도 부천FC는 29일 FC서울과 대구FC 등에서 활약했던 미드필더 문기한(27)을 영입했다.

문기한은 동북중학교와 동북고등학교를 졸업하고 FC서울에 우선지명으로 입단하여 안산경찰청과 대구FC 등을 거치면서 프로 통산 104경기 4골 18AS를 기록했다. 또한 2008년 AFC U-19 챔피언십 본선 대표와 2009년 FIFA U-20월드컵 대표를 지냈으며 2012년 런던올림픽 아시아예선 대표 등 각급 대표를 지낸 선수다.

부천은 문기한 영입으로 그 동안 상대적으로 취약했던 중앙 지역에서의 경쟁력을 갖추게 됐다.

부천FC 송선호 감독은 “문기한은 우리 팀에 반드시 필요한 선수로 중앙에서의 볼배급과 킥 능력, 경험 등이 이미 검증된 선수”라며 “문기한의 합류로 챌린지 어느 팀에도 뒤지지 않는 중앙 미드필더 진을 구성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문기한은 “무엇보다 부천에 보탬이 되는 선수가 되고 싶다"며 "이번 시즌 부천이 승강플레이오프 진출을 이루지 못한 아쉬움을 씻고 팀이 반드시 승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기한은 오는 4일 사천 삼천포에서 진행되는 동계전지훈련에 합류할 예정이다.

[부천FC,문기한 수정]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