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차은우, 도전 골든벨 한림예고편 출연…시선집중 비주얼 화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1-04 15: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도전 골든벨 방송 캡처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지난 3일 방송된 ‘도전! 골든벨’ 800회특집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이하 한림예고) 편에서는 아스트로 차은우가 출연해 화제가 됐다.

한림예고는 스타들의 출신, 재학으로 유명한 고등학교로 이날 촬영에는 블락비 피오, 트와이스의 출연을 비롯해 끼 넘치는 재학생들의 활약으로 800회특집다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그 중 방송 후 가장 관심이 모아진 것은 바로 아스트로 차은우.

아스트로는 판타지오뮤직 소속 신인보이그룹으로 지난 8월 웹드라마 투비컨티뉴드(To be continued)를 시작으로 월간팬미팅, 전국투어윙카공연등 4개월간의 이색적인 데뷔 프로모션을 성료한 최근 2월 데뷔를 알린 신예다.

차은우는 본명인 ‘이동민’으로 골든벨에 참여해 문제를 풀어가던 중 본인의 칠판에 적은 ‘차은우'라는 글자가 MC들의 눈에 띄어 인터뷰를 진행하게 됐고, 데뷔를 준비중인 신인그룹 ‘아스트로’임을 밝혔다.

아스트로는 한 명을 제외한 모두가 한림예고 재학, 출신으로 이날 차은우의 응원을 와있던 멤버들은 차은우와 한림예고 교복을 입고 데뷔앨범에 수록될 ‘장화신은 고양이’의 무대를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한껏 북돋았다.

한편, 2월 출격을 알린 아스트로는 데뷔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데뷔를 앞둔 1월에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방영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