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하 연구원은 “4분기에 패키지, 티켓 송출객수, 전체 송출객수가 전년대비 각각 23.2%, 48.6%, 32.1% 늘어나 공식 발표 전이지만 시장 성장률을 무난히 상회했을 것”이라며 “시장 점유율은 0.9% 개선된 11.3%”라고 전망했다.
최 연구원은 “올해 예상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2196억원, 265억원으로 전년대비 각각 11.1%, 52.5% 증가할 것”이라며 “유류할증료의 감소폭 하락, 일본행 여행객 수 증가는 지속될 것이나 기저가 낮아진 상태라 평균판매단가 하락폭은 점진적으로 개선될 전망”이라 분석했다.

[사진 = '팍스넷 스탁론']
모두투어의 시장 점유율 확대가 기대되는 가운데 올해 새로운 주식 투자 계획을 세우고 있는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최저 연 3.0%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눈길을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또 팍스넷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최근에는 제도권하에서 연계신용이라는 명칭으로 주목받으며 2조원의 잔고를 기록하기도 했고,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3.0%의 비용으로 투자가 가능하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이 가능하며 상담전화(1644-8314)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다.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인터넷으로 신청하고 실시간으로 주식매입자금 입금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paxnet.moneta.co.kr/stock/stockLoan/event/stockLoanGuide.jsp?mediaCode=j&orgCode=8&phoneNum=1644-8314
[No.1 증권포털 팍스넷] 1월 6일 핫종목
- 모두투어, 하나투어, 제주항공, 코리아나, 콤텍시스템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