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화호도과자, 각종 모임 추천답례품으로 인기 모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1-06 10: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학화 곰돌이 포토존 EVENT’ 참여하면 경품 혜택까지

아주경제 김진오 기자 = 신년회, 돌잔치, 환갑, 칠순, 결혼 등 각종 모임이나 행사를 다니다 보면 답례품을 하나씩 받게 된다. 이 때 너무 저렴하거나 쓸데없이 부피만 자치하는 답례품은 반갑지 않은 선물이 되기도 한다.

따라서 답례품은 너무 부담스럽지 않지만 정성이 느껴지고, 운반이 편리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만한 아이템으로 선택해야 한다. 대표적인 추천답례품으로는 호두과자를 들 수 있다.

호두과자는 최근 행사답례품, 돌잔치답레품, 결혼답례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품목이다. 호불호를 가리지 않고 사랑받는 영양간식인 데다, 가격대가 합리적이면서 정성스럽게 보이고, 무게가 가벼워 들고 다닐 때 부담이 없기 때문이다.

특히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면역력증강 식품인 견과류가 들어간 호두과자가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대한영양사협회와 사단법인 한국식품커뮤니케이션포럼(KOFRUM)은 최근 ‘면역력 증강 식품 10가지 플러스 원’을 선정, 발표했는데 여기에 호두 등의 견과류가 포함됐다.

호두와 아몬드 등 견과류에는 비타민E, 셀레늄, 단백질 등의 면역력 강화 성분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중 셀레늄과 비타민E는 전립선암 발생 위험을 줄여준다는 시너지 효과가 보고되기도 했다.

만약 답례품으로 호두과자를 선물할 예정이라면 천안 명물 원조 할머니 학화호도과자를 눈여겨 보자. 원조 할머니 학화호도과자는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으며 택배로 주문하면 하루만에 가정이나 사무실까지 배달해준다. 양질의 재료와 큼지막한 호두조각이 들어있는 것으로 유명한 80여년 전통 원조 할머니 학화호도과자를 보다 손쉽게 받아볼 수 있는 것이다.

한편, 천안시 구성동에 위치한 원조 할머니 학화호도과자 천안점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아 ‘학화 곰돌이 포토존 EVENT’를 진행 중이다. 곰돌이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촬영한 후 본인의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등)에 태그(#학화호도과자, #원조할머니학화)를 달아 홍보해주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의 행운을 가져갈 수 있다. 오는 2월 2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자는 3월 4일 발표할 예정이다.

원조 할머니 학화호도과자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재미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원조 할머니 학화호도과자와 함께 신년에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택배주문은 원조 할머니 학화호도과자 공식 홈페이지(www.hodo1934.com)로 가능하다.
 

[호도과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