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개띠 수지 "오전부터 저녁까지 일마다 꼬여" 1월 8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1-08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수지 오늘의 운세[사진=수지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미쓰에이 멤버 수지와 엑소 멤버 백현의 듀엣곡 'Dream'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1994년 10월 10일생인 수지는 개띠에 속한다.

1월 8일 수지의 운세는 "오전부터 저녁까지 일마다 꼬이니 짜증이 난다. 적당히 풀지 못하면 스트레스가 쌓인다." "친구나 동료와 함께 도모하는 일이 난관에 부딪힌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상대의 단점은 보지말고 그 사람의 장점만을 보면 관계는 훨씬 개선될 것이다.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84년생 - 상대가 분수에 맞지 않는 일을 하려거든, 막지 못하겠으면 동행하지 마라.
72년생 - 얄팍한 동정심을 베풀거나 부적절한 이성관계로 가정의 화목에 금이 갈 때.
60년생 - 남의 사정 봐주다가 내 일이 잘못되는 때니 눈 딱감고 모른체 할 것.
48년생 - 말을 많이 하는 것보다 듣기만 하는 것이 백번 낫고 침묵이 금이 되는 때.

▶소띠 오늘의 운세 "가까운 동료에게 실망감을 느낄 수 있는 날이나, 너무 낙심할 필요는 없다."
85년생 - 즉흥적인 생각을 행동에 옮기지 마라. 진실을 의심받거나 신용추락이 염려된다.
73년생 - 진취적인 자세는 좋지만 너무 지나치기 쉬운 때. 마음을 가다듬어야할 운세.
61년생 - 전진과 후퇴가 모두 어려운 운세. 서두르지 말고 침착하게 행동하는 것이 필요.
49년생 - 세상의 지혜가 경험을 다 가졌다해도 건강이 허락하지 않으면 소용없다. 건강조심.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얕은 물에 배를 띄우려 함이니 때를 좀 더 기다림이 좋다. 서북쪽이 길하다."
86년생 - 진로에 상승세를 타는 운이니 적극적으로 나서면 결과가 있다.
74년생 - 중간에 장애가 생기는 운세니 답답하더라도 참고 때를 기다리는 것이 상책.
62년생 - 자식문제에 어려움이 생기나 서북쪽에 귀인이 있으니 잘 살펴 해결할 것.
50년생 - 자신감과 경험이 있으니 천하에 두려울 게 없다. 너무 나서지만 말 것.

▶토끼띠 오늘의 운세 "호박이 저절로 굴러 들어온다. 무슨 일이든 피하지 말고 가슴을 열고 맞이하면 모두 이익이 된다."
87년생 - 여러 사람과 협력하면 못할 일이 없는 때니 자신감을 가지고 매사에 임할 것.
75년생 - 배타적인 인물들이 오히려 자신을 돕겠다고 나서는 때니 일이 뜻대로 풀린다.
63년생 - 아랫사람의 제안이나 도움으로 막혔던 일이 의외로 잘 풀리는 운세.
51년생 - 짜증을 내면 들어왔던 복도 나가는 때니 넉넉한 마음을 가져야할 때.

▶용띠 오늘의 운세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하는 일이 생기면 나중 것을 선택하라. 성급하게 결정하면 손해를 본다."
88년생 - 친구의 도움으로 짝이 생기는 때니 너무 설치거나 조급하게 굴지 말 것.
76년생 - 상대가 어떤 회유를 하더라도 비밀을 굳게 지키고 항상 경계하는 자세로 가지라.
64년생 - 자기와의 싸움이 승패를 좌우하는 때니 처음 먹었던 마음을 되새겨 볼 것.
52년생 - 먼길을 떠나면 병을 얻거나 손재수가 생기는 운세니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다.

▶뱀띠 오늘의 운세 "승리자가 되려면 때를 기다릴 줄 알아야한다. 와신상담 후에 고진감래가 있으리라."
89년생 - 손에 잡힐듯한데 내 것이 아니구나. 욕심을 버리고 작은 것에 만족해라.
77년생 - 겉보기는 그럴듯하나 빛 좋은 개살구니 매사를 선배에게 자문을 구하라.
65년생 - 결론 없는 고민만 꼬리를 무는 때니 잠간의 휴식이 약이 될 수 있다.
53년생 - 왕년의 기세는 추억인가! 다시 한번 도약을 위해 준비할 때.

▶말띠 오늘의 운세 "무작정 쫓아 들어가면 이득이 없고 오히려 위험하니 현재상황을 유지하는 것이 좋겠다."
90년생 - 이성이나 동료와의 다툼이 생기기 쉬우니 조심하여 대처해야 할 때.
78년생 - 이쪽 저쪽에서 오라는 곳은 많으나 실속은 없고 힘만 드는 운세.
66년생 - 먼저 나서거나 혼자 떠나면 고립되기 쉬우니 기다리거나 남을 따라가라.
54년생 - 주변의 일에 간섭하지 말고 흐름에 맡겨라. 답답하더라도 기다림이 좋다.

▶양띠 오늘의 운세 "적극적으로 움직여서 돌아 다니는 것이 행운을 가져다 주는 운세이다. 오늘은 움직이면 곧 행운이 있다."
91년생 - 자신의 능력이 빛을 보기 시작하니 일에 대한 욕심을 키워 볼 때.
79년생 - 주위의 세력이 자신을 중심으로 모이니 일을 추진하면 이익이 크다.
67년생 - 앉아서 기다리면 얻지 못하니 자신이 직접 움직여 취하면 길하다.
55년생 - 위아래로 손발이 착착 맞으니 신명나게 일 할 수 있는 운세.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가던 복이 돌아서 온다. 서로가 협조하면 더욱 큰 행운이 올 것이다"
92년생 - 주머니 두둑해지는 날이다.
80년생 - 가로막던 장애물이 사라지니 이렇게 기쁠 수가
68년생 - 전화위복이란 바로 이런 경우이다.
56년생 - 자식 중에 효자가 난다.

▶닭띠 오늘의 운세 "직장인은 자신의 업무에 대해 인정받는 날이다. 자신감을 가지고 임하면 행운이 따른다."
93년생 - 여기저기서 찾는 사람이 많으니 바쁜 와중에 즐겁다.
81년생 - 그간의 연구에 성과가 있으니 좋은 일만 남았다.
69년생 - 배우자의 조언을 따르면 행운이 있다.
57년생 - 편안한 하루를 보낸다.

▶개띠 오늘의 운세 "오전부터 저녁까지 일마다 꼬이니 짜증이 난다. 적당히 풀지 못하면 스트레스가 쌓인다."
94년생 - 친구나 동료와 함께 도모하는 일이 난관에 부딪친다.
82년생 - 일을 벌려 오히려 해를 입기 쉬운 때. 잠시 기다려 추진해야 좋다.
70년생 - 작은 재물이 화를 부른다. 들어오고 나가는 재물에 조심해야 할 운.
58년생 - 과신함으로 관재 구설이 생기기 쉽다. 조신하여 행동해야 할 때.

▶돼지띠 오늘의 운세 "성급하게 행동하면 뒷감당 하기가 힘들다. 안절부절 하지 말고 한 번 더 생각해야한다."
83년생 - 대범하게 생각하라. 너무 이것저것 가리고 눈치를 보다가 기회를 놓치기 쉬운 때.
71년생 - 자신의 능력 밖의 일을 꾸미니 너무 부담이 크다.
59년생 - 돈 잃고 사람조차 잃기 쉬운 때니 동료나 친인척간에는 금전거래를 절대 삼갈 것.
47년생 - 친인척과 협력하여 돈을 버는 운세. 내 몫을 챙기지 않으면 남 좋은 일만 한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