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6/01/08/20160108103343466580.jpg)
[▲사진: 애플 워치용 워치 Valet™ 충전 독]
애플 워치에 내장된 동일한 무선 충전 기술이 사용된 이 제품은 사용자가 독에 충전 케이블을 연결하는 번거로움 없이 애플 워치를 간단히 마그네틱 충전기에 거치하는 것만으로 충전이 가능하다. ‘워치 Valet™ 충전 독’은 1월 6일부터 9일까지 개최되는 미국 CES 2016 벨킨 부스에서 선보인다.
벨킨 워치 Valet™ 충전 독의 크롬 소재로 마감 처리된 메탈 암(arm)은 애플 워치를 보고 간편하게 이용하는데 완벽한 각도를 제공하며 안전하게 거치할 수 있고, 무게감 있는 받침대는 워치를 거치 시 안정감을 더해준다.
옵션으로 제공되는 워치 밴드 거치대는 스틸 메쉬와 링크 브레이슬릿 같은 유연한 워치 밴드를 쉽게 고정시킬 수 있다. 또한, 충전 독의 세련된 마감처리는 애플 워치를 보완해주며, 컴팩트한 사이즈는 어떤 책상이나 침대 협탁과도 잘 어울린다.
벨킨의 제품 매니지먼트 디렉터인 멜로디 텍슨(Melody Tecson)은 “‘워치 Valet™ 충전 독’은 애플 워치를 위한 독립형 충전 솔루션을 찾고 있는 사용자에게 최고의 액세서리 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