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대명절 설, 제주에서 보내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1-10 10: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롯데호텔제주 ‘설래(來) 패키지’

[사진=롯데호텔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롯데호텔 제주가 2월 5일부터 9일까지 설날을 맞아 '설래() 패키지’를 선보인다.

53만원에 마련되는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1박과 한식, 일식, 양식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는 조식 2인, 롯데호텔 명품 설 선물세트 한라봉 5kg한 박스, 더 라운지 단팥죽 또는 전통 한방차, 윈터 스페셜 기프트 5종 세트, 피트니스 클럽 2인 무료 이용권, 체크인 시 무료 주차대행 서비스 1회, JDC 공항 면세점 10% 할인권으로 구성된다.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롯데호텔 대표 셰프들이 마련한 설 특선 디너 2인이 추가로 제공된다. 한우안심구이, 도미 머리 조림 등이 포함된 6코스 일식 또는 한식 중 취향대로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20만원 상당의 윈터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신나는 물놀이 후 허기진 배를 달래 줄 따뜻한 스지어묵꼬치와 사케, 클램 차우더 스프, 해온 스위밍 필로우, 객실 내 미니바의 다양한 음료와 스낵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프리 미니 바, 어린이 동반 고객을 위한 헬로키티 파자마로 구성된다.

특히 롯데호텔제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델리카한스 2만원 상품권을 선물한다. 패키지 가격은 세금과 봉사료 별도다.

한편 롯데호텔제주에서는 국내∙외 정상급 교수진들의 클래식 공연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제 3회 사랑 나눔 음악회’를 오는 29일에 개최한다.

문화 예술을 통한 사회 공헌 활동 ‘사랑 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음악회는 롯데호텔제주 투숙고객, 제주도민 무료 관람과 지역 소외 계층 초청 행사로 진행된다.


더불어 같은 날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하는 ‘사랑 나눔 바자회’가 진행되며, 수익금 전액은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1577-036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