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박해진 삼각김밥, 3일만에 10만개 팔렸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1-11 10: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제공=더블유엠컴퍼니]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배우 박해진이 편의점 완판남에 등극했다.

지난 5일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첫 방송에 맞춰 출시된 박해진의 ‘치즈인더 김치볶음밥 삼각김밥’(이하 ‘치즈인더 삼각김밥’)이 출시 된지 3일 만에 10만개가 팔렸다. 삼각김밥 한 품목이 출시되자마자 3일 만에 10만개가 판매된 것은 ‘치즈인더 삼각김밥’이 최초다.

일명 유정 삼각김밥, 박해진 삼각김밥으로 불리는 ‘치즈인더 삼각김밥’은 출시 첫 날부터 단숨에 삼각김밥 카테고리 1위로 올라섰고 뿐만 아니라 이러한 인기는 다른 삼각김밥 매출까지 상승세로 이끄는 동반 성장 효과까지 낳았다는 후문이다. 실제 ‘치즈인더 삼각김밥’ 판매를 시작한 이후 6일부터 8일까지 삼각김밥 일평균 판매수량은 지난 1일부터 5일까지의 일평균 판매수량보다 35.5% 증가했다고.

황우연 세븐일레븐 푸드팀장은 “주로 10대~30대 젊은 고객이 즐겨먹는 삼각김밥과 젊은 층에게 인기 있는 드라마와 모델이 만나 시너지를 발휘한 결과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며 “앞으로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탤런트 박해진과 연계한 삼각김밥, 김밥, 핫도그 등의 푸드 신상품을 계속 개발해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배우 박해진이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11일 오후 11시에 3회가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