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스트 프라임은 온라인을 기반으로 고객 보유 종목에 대한 관리와 상담, 새로운 종목추천, 시황/상담 방송 등을 주로 하는 신개념 고객 맞춤 서비스이다.
회사 측은 펀더멘털 뿐만 아니라 기술적 분석 및 기타 이슈까지 고려한 분석을 통해 매수 매도 타이밍을 제공할 정도로 정교하게 준비한다고 전했다. 또한 회원 개개인이 보유한 종목에 대해서도 분석을 의뢰할 수 있으며 전담 팀에 의해 분석된 결과가 온라인상에서 개인별로 피드백 된다.
온라인영업본부 김학훈 본부장은 "불확실한 정보로 불편을 겪은 투자자들의 불만을 해소하기 위해 오프라인 수준의 상담을 지원하면서도 수수료는 이보다 훨씬 낮게 책정한 온라인 기반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증권사의 지점이나 PB센터에서 진행되었던 투자상담 서비스의 성과가 각 영업사원의 개인적 능력에 의해 많이 좌우되었던 단점을 시스템 지원을 통해 극복하는 좋은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베스트 프라임 런칭을 기념하는 그랜드 오픈 이벤트는 2015년 1월 11일부터 2월 29일까지 본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에 이베스트 프라임에 가입한 선착순 300명과 종목상담을 받은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증정된다. 또한 서비스 가입 후 1억 이상 약정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금두꺼비(2돈), 신세계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도 마련되어 있어 수익뿐만 아니라 경품까지 누리는 재미를 맛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www.ebestsec.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 사항은 고객만족센터(T.1588-2428)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