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가 한국지사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감사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006년 창립 이래 꾸준한 관심과 애정을 표현해준 고객에게 감사함을 전달하고, 구매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이벤트 기간 동안 FX포맷 DSLR 카메라 D810, D750, Df를 구매한 고객에게 여행용 캐리어 가방을, DX포맷 DSLR 카메라 D7200, D5500과 렌즈교환식 카메라 Nikon 1 J5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는 등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무상 서비스 연장 신청 및 승인, 경품 선택을 순차적으로 완료하면 된다.
제품 구매는 다음달 28일까지,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 및 승인은 오는 3월 3일까지, 경품 신청은 3월 8일까지다.
더불어 다양한 촬영 환경에 도움을 주는 NIKKOR 렌즈 캐시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캐시백 대상은 단초점부터 초망원 렌즈까지 16종의 라인업으로 구성했으며, 최대 100만원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오는 3월 13일까지 지정 제품을 구매한 후, 3월 17일까지 정품 등록 및 무상 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을 완료하고, 3월 21일까지 캐시백을 신청하면 된다.
야마다 코이치로 니콘이미징코리아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양질의 제품을 발매하고, 서비스 개선에도 적극적으로 힘써 10년 후에는 더욱 탄탄한 실력을 갖춘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2006년 한국 법인을 세운 이래로 최첨단 광학, 정밀 기술을 갖춘 우수한 제품을 국내 시장에 선보였고 고객만족 중심의 서비스를 전개해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