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보컬 그룹 V.O.S가 14일 음원공개를 앞두고 앨범 자켓 사진을 공개했다.
V.O.S는 12일 오후, V.O.S 공식 SNS계정을 통해 ‘20160114 AM00:00 COMING SOON’이라는 문구와 함께 멤버 별 자켓 사진, 단체 자켓 사진 한장을 공개 했다.
이날 공개된 단체 이미지 속 V.O.S는 깔끔한 슈트를 입고 다정한 포즈를 취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는 3명이 같이 있는 모습을 보기 힘들었던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반가움을 느끼게 한다. 또한, 의자에 앉은 개인 사진은 V.O.S만의 진중함과 매력을 느낄 수 있어 한껏 기대감을 높인다.
V.O.S의 이번 앨범은 더블 타이틀곡인 ‘그날’, ‘그 사람이 너니까’ 2곡을 포함하여 총 5곡으로 구성 되어있으며, 12년이라는 시간 속 다져진 멤버들의 감성을 고스란히 앨범 안에 담을 계획이다. V.O.S의 아름다운 하모니와 깊은 울림은 그들의 길었던 공백만큼 멤버들의 진지하고 진솔한 감정을 이야기 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11일, V.O.S는 네이버 ‘V앱’을 통해 이번 앨범 수록곡을 라이브로 들려줘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한편, V.O.S은 오늘(13일) 일지아트홀에서 새로운 앨범 [RE:Union, The Real]의 발매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14일 자정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앨범을 공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