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박원, '느닷없는 라이브' 무대로 청취자에 깜짝 선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1-13 17: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MBC제공]

아주경제 서동욱 기자 = 지난 12일 방송된 MBC FM4U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이하 '꿈꾸라') 연애의 발견 코너에 싱어송라이터 박원과 그룹 레인보우의 오승아가 출연했다.

이날 스페셜 게스트로 나선 승아는 "연애 상담을 잘 해주는 편이냐"는 질문에 "막내 조현영이 공개 연애중이라 제가 오히려 조언을 구하는 편이다. (현영이) 우리 팀의 위너라고 볼 수 있다."고 답하며, 추천곡으로 멤버 조현영의 열애 상대인 알렉스의 '화분'을 선곡하기도 했다.

박원은 코너 속 코너로 마련된 '느닷없는 라이브'에서 본인의 정규 1집 수록곡 '나를 좋아하지 않는 그대에게'를 기타 연주와 함께 라이브로 선사했다. 박원은 "어떤 노래를 가져올까 고민하다가, 제 노래 가운데 연애와 맞는 노래를 찾다가 이 곡을 골랐다."고 설명했다. 승아는 "남자친구가 이렇게 노래를 불러주면 행복할 것 같다."고 소감을 얘기했다.

한편, 이날 승아는 DJ 테이와 게스트 박원 가운데, "좋아하는 사람에게 문자가 온다면, 생방송 중에도 뛰쳐나갈 수 있다"고 말한 박원을 이상형으로 꼽아 주목을 받았다.

박원에 이어 13일수에는 MBC FM4U의 패밀리 <박지윤의 FM데이트>의 DJ를 맡고 있는 박지윤이 출연해 '느닷없는 라이브' 코너를 채운다.

한편,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는 매일 밤 10시부터 12시까지 MBC FM4U(서울/경기 91.9㎒)에서 방송되며 PC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mini'로도 들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