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라쉬반이 '뉴히트'의 시즌 오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1만 5000원 상당의 5부 드로즈 4종(색상 랜덤 발송)과 일반 드로즈 1종을 50% 할인된 금액인 10만 7000원에 제공한다. 오는 2월 3일까지 라쉬반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 진행된다. 홈페이지 회원 구매 시 최대 1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한정 수량 소진시 조기 종료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2015 가을·겨울 시즌 새롭게 선보인 '뉴히트'의 스페셜 에디션 '리얼 맨 컬렉션'이다. 스페인 프로축구 리그를 대표하는 레알 마드리드와의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한층 스포티하고 익사이팅해진 것이 특징이다. 레알 마드리드의 공식 유니폼을 연상시키는 듯한 디자인부터 라쉬반 특유의 트렌디한 색상과 패턴이 돋보이는 라쉬반 컬렉션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라쉬반 관계자는 "2015년 한 해 동안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며칠째 계속되는 한파 속에 겨울 추위는 물론, 남성 건강과 스타일까지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뉴히트’를 획기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