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그룹 틴탑의 신곡 ‘사각지대’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14일 자정 틴탑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을 통해 컴백 미니 앨범 ‘RED POINT(레드 포인트)’ 의 타이틀곡 ‘사각지대’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 된 것.
티저 영상 속 틴탑은 깨진 거울 속 자신을 보는 엘조, 빨간 립스틱을 들고 있는 창조, 하얀 꽃에 물을 주고 있는 리키 등 멤버들 마다 사연이 있는 듯한 표정으로 각자의 장소에서 연기를 펼치고 있다.
이어 “네가 꿈꾸는 저 사각지댄 없을 텐데” 라며 니엘의 섹시함이 묻어나는 목소리로 ‘사각지대’의 한 소절이 삽입됐다. 니엘의 노래에 맞춰 수트를 입고 등장한 틴탑 멤버들은 부드러우면서도 박력 있는 안무를 선보이고 있어 틴탑의 새로운 퍼포먼스 등장에 국내외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앞서 틴탑은 수트 의상에 뒷모습을 보인 채 앞을 향해 걸어가고 있는 티저 이미지와 두 명씩 스타일리쉬한 수트핏을 자랑한 컴백 오피셜 포토로 옴므파탈의 모습을 예고한 바 있다. 또한 ‘사각지대’의 첫 번째 티저를 통해 틴탑은 치명적인 눈빛을 뽐내며 여자와 눈을 마주치거나 뒤에서 껴안는 등 사랑하는 여자를 대하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번 퍼포먼스 대박 멋있을 것 같은데”, “진짜 짧게 들려주네 더 듣고 싶다”, “티저부터 눈빛이 이렇게 치명적이면 어떻게”, “목소리 완전 섹시하다. ‘사각지대’ 기대됨”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인다.
한편 타이틀곡 ‘사각지대’의 두 번째 티저 영상으로 컴백을 예고한 틴탑은 오는 18일 자정 미니 앨범 ‘RED POINT’의 음원과 ‘사각지대’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