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아육대 각각 다른 도시락 손편지 화제…“인쇄본이 아니라고 전해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1-19 09:4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WM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아육대에서 정성 가득한 역조공을 펼쳐 화제다.

1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오마이걸 아육대 역조공(정성주의)”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들이 게시되었다.

해당 게시물에는 “그냥 보통 아이돌들이 하는 조공이라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각기 다른 친필 메시지를 쓴 도시락을 가지고 올라와서 팬들에게 인사하고 감. 아무리 값비싼 도시락이라도 팬들에게 가장 와닿는건 정성이 아닐까요? 오마이걸 만세!”라고 적혀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도시락과 함께 “으샤으샤! 응원 열심히 해주셔서 너무너무 큰 힘이나요”, “맛난 도시락 받으시고 조금만 더 힘내주세요!” 등 오마이걸 멤버들이 직접 쓴 각기 다른 내용의 친필 편지들이 나열되어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손글씨 너무 귀엽다”, “와 진짜 정상이 대박이다”, “친필 편지가 제일 부럽다”, “그 선배에 그 후배”, “카카오톡 손그림 이모티콘으로 출시되면 좋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오마이걸은 'CLOSER' 활동을 마무리하고 현재 다음 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