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설 선물세트 10종 출시…커피·차·에코컵 등 다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1-21 00: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이해 ‘2016 설 선물세트’ 10종을 출시했다. 액상커피와 더치커피, 삼각티백 허브티, 그레놀라 데일리밀, 에코 핸들드링킹자(이하 에코컵) 등 탐앤탐스의 대표 인기 제품들로 구성했다.

액상커피 선물세트는 진하게 커피를 추출해 포션에 담아낸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 ‘커피의 와인’으로 불리는 더치커피를 즐긴다면 더치커피 시다모를 추천한다. 12시간 이상 저온수로 추출해 순하고 부드러운 풍미가 특징이다. 더치커피 시다모 750ml 단품 및 동일제품 2병과 티팟 글라스가 포함된 더치커피 선물세트 2종으로 판매하고 있다.

더 칼립소 핸드드립 커피세트는 집에서도 전문적으로 커피를 즐기는 애호가에게 제격이다. 싱글오리진 케냐AA 원두와 원두 계량 스푼, 핸드 커피밀, 커피 서버 등으로 구성해 홈카페용으로도 손색없다. 티를 즐기는 이들을 위해 선보인 스마티 선물세트는 티팟과 글라스, 차 2종(치자우롱차, 장미우롱차)로 여유로운 티타임을 선사한다.

온 가족이 한 자리에 모이는 명절인 만큼 아이들의 입맛을 위한 선물도 빼놓을 수 없다. 탐앤탐스 그래놀라 데일리밀 세트는 풍부한 맛의 요거트 파우더에 슈퍼푸드인 귀리와 렌틸콩을 함유해 영양만점의 한 끼 대용 식사로 좋다. 물 또는 우유를 부은 후 스푼으로 젓기만 하면 간단하게 즐길 수 있다. 탐앤탐스 딜라이트 세트는 코코아 딜라이트 파우더 외에도 그린티와 밀크티 파우더, 에코컵 등을 담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