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소리' 이희준·이성민, '해피투게더'서 류준열 얘기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1-21 17: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27일 개봉을 앞둔 영화 '로봇, 소리'의 주연 이성민과 이희준이 21일 오후 KBS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다. 22일에는 이성민이 MBC FM4U '2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 등장한다.

10년 전 실종된 딸을 찾아 헤매던 아버지가 세상의 모든 소리를 기억하는 로봇을 만나 딸의 흔적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로봇, 소리'에서 10년간 딸을 헤매는 아버지 해관과 그와 로봇 소리를 쫓는 국정원 직원 신진호 역으로 호흡을 맞춘 이성민과 이희준이 21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다.

이번 방송은 제대로 꽂혀버린 연예계의 '중독자들'이라는 특집 주제로 촬영, 등장하는 작품마다 후배 배우들과 남남케미를 발산하는 후배 중독자 이성민과 연습중독자 이희준이 숨겨온 마성의 매력을 발산했다. 또 이희준은 '로봇, 소리'에 특별 출연하는 대세 배우 류준열과의 뒷이야기도 공개해 MC들과 게스트들의 웃음보를 터뜨렸다.

오늘 KBS '해피투게더3' 출연에 이어 이성민은 22일 MBC FM4U '2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 보이는 라디오 생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