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레노버가 22일부터 오는 3월 32일까지 신학기를 맞아 하이마트와 함께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사진=한국레노버 제공]
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한국레노버가 신학기를 맞아 하이마트와 함께 ‘아카데미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2일부터 오는 3월 32일까지 실시되며, 하이마트에서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레노버 클럽 이벤트 페이지에 구매영수증을 등록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이번 행사 제품에는 프리미엄 비즈니스 노트북인 씽크패드 X1 카본, 아이디어패드 500s-14, 아이디어패드 믹스 700 등이 포함된다.
특히 씽크패드 X1 카본은 항공기, 인공위성에 사용되는 첨단 소재인 카본으로 제작돼 매우 가벼울 뿐만 아니라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전문적인 작업에 최적화된 성능, 휴대성, 배터리 수명 등을 갖췄다.
한국레노버는 씽크패드 X1 카본 구매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 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하며 아이디어패드 500s 구매 고객 500명에게는 상품권 3만원권을, 아이디어패드 믹스 700 구매 고객 300명에게는 상품권 2만원권을 지급한다.
상품권은 구매 영수증 등록일을 기준으로 익월 말에 지급된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이사는 “이번 프로모션이 새학기를 대비하는 학생 고객과 연초를 맞아 PC 교체를 고려하는 직장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