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근 경남도의회 의장은 26일 도의회 집무실에서 올해 적십자 회비모금 운동에 동참하고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에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김 의장은 "소외되고 고통받는 이웃을 돕고 불의의 재난과 재해를 당한 이재민과 저소득층 주민을 위한 구호활동을 벌이는 적십자사와 봉사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에 감사한다"고 밝혔다.
▲김명철 신임 부산구치소장이 지난 25일 취임식과 함께 업무를 시작했다. 김 소장은 "믿음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법과 인권을 존중하고 국민에게 신뢰받는 교정행정을 구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부산 출신인 김 소장은 1992년 행정고시로 공직생활을 시작해 화성직업훈련교도소장, 의정부교도소장, 인천구치소장 등을 지냈다.
▲숭문중고등학교 총동문회는 2016년 '자랑스러운 숭문인 상' 수상자로 채양묵 서일 대표이사와 박상옥 대법관을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시상식은 27일 오후 6시 서울 마포구 베스트웨스턴 서울가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충남대학교병원 김봉옥 원장이 ㈔국제키비탄 한국본부 차기 부총재로 선출됐다. 라틴어 'Civitas(Citizenship, 시민정신)'에서 이름을 따온 키비탄은 장애 아동의 재활을 돕는 단체다.
관련기사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