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치즈인더트랩 두근두근 홍설의 라비오뜨 미스트 화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1-28 12: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치즈인더트랩 8화 홍설 미스트 사용장면]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연일 화제를 모으며 방송 중인 케이블채널 tvN '치즈인더트랩'(극본 김남희, 고선희, 전영신 /연출 이윤정)에서 설렘가득한 키스신과 더불어 유리알같이 반짝이는 홍설(김고은)의 피부관리 장면이 화제다.

극중 풋풋한 여대생으로 나와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 홍설의 메이크업과 피부관리법까지 조명받고 있다. 드라마 속 유정과의 키스장면을 회상하며 설레는 듯 부끄럽게 붉어진 피부의 열기를 가라 앉히기 위해 사용한 라비오뜨 린든 블라섬 딥 모이스처 크림 미스트는 드라마 촬영 뿐 아니라 실제 김고은이 선호하는 필수 아이템이다.

드라마 속에서도 빛나는 그녀의 반짝이는 피부는 수분보충을 중요시 하는 김고은의 뷰티 노하우로 평소에도 겨울철 히터 바람에 건조해진 피부에 수시로 뿌리는 미스트를 함께 사용하고 있다. 특히 드라마에서 사용된 라비오뜨 크림 미스트는 영양성분이 가득담겨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기 위한 보습감과 윤기를 전달하는 제품이다.

라비오뜨 뮤즈 김고은은 대세녀답게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이지 캐주얼 룩을 선보이며 내추럴 메이크업으로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표현과 데이트 장면 속 립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주어 남성 시청자들뿐 아니라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방송 이후 시청자들이 극 중 홍설의 피부 관리법과 메이크업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이미 방송된 홍설의 데이트 메이크업룩 역시 화제 속에 페탈 어페어 립 컬러 에센스 볼륨핏 마르살라 색상이 품절되는 등 대세녀 대열에 합류하기도 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