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6/01/28/20160128161612260702.jpg)
[사진=한성자동차]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쉬운 애니메이션과 동영상을 이용해 홍보하는 자동차 정비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How to..?’를 공식 론칭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론칭을 통해 차별화 된 고객 서비스, 높은 수리 품질, 뛰어난 기술력, 우수한 장비와 시설을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How to..?’는 자동차 정비 기술을 잘 알지 못하는 고객이 간략하게 설명된 애니메이션과 정비 동영상을 통해, 자동차 수리 과정을 쉽게 이해하고, 그로 인해 고객이 가질 수 있는 정비 비용과 소요 시간에 대한 오해를 불식 시키는 역할을 한다. 더 나아가 우수한 수리 품질을 영상을 확인함으로서 한성 자동차 서비스센터에 대한 고객 믿음이 더욱 강화 될 것으로 기대 된다.
차 수리를 위해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를 방문 한 고객은 서비스 어드바이저와 상담 이후, 당일 진행 되는 차량 수리에 해당 하는 동영상 URL을 본인의 스마트 폰 문자 메시지를 통하여 전송 받는다. 고객 대기실에 준비 된 무료 와이파이를 이용, 해당 사이트에 접속 하면, 해당 동영상을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더불어, 자동차 수리가 진행 되는 대기 시간 동안, 오늘 진행 되는 수리과정을 동영상으로 시청 함으로 수리 과정을 쉽게 이해 하고, 자칫 지루할 수 있는 대기시간에 작은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 수입차 정비 사설 업체와 차별화된 메르세데스-벤츠 전용 수리 장비와 우수한 수리 품질을 동영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