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미주, 하이힐 못 신는 고충 토로... 무슨 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1-29 11: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SBS 미디어넷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러블리즈 미주, 멤버들 배려해 원치 않는 단화만 신어야 한다?

오는 2월 16일 저녁 7시 첫 방송되는 '이상한 나라의 러블리즈'의 티저 예고편에서 러블리즈의 미주가 다른 멤버들과 키를 맞추기 위해 굽 낮은 신발을 신어야 하는 것에 대한 고충(?) 을 토로했다.

유명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에서 모티브를 따온 '이상한 나라의 러블리즈'는 무대 위에서 청순한 매력을 뽐내는 걸그룹 러블리즈가 아닌 무대 밖 평범하고 호기심 많은 소녀로서의 일상과 그동안 보여준 적 없었던 솔직 담백한 모습에 중점을 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짜여진 각본, 구성에 맞춰 촬영하는 기존 리얼리티와는 달리 삼인칭 관찰 형식으로 촬영해 무대 밖에서도 예쁘고 화려한 일상을 살 것 같았던 걸그룹의 현실과 멤버들끼리도 몰랐던 각자의 은밀한 비밀까지 모두 숨김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선공개 된 티저 영상에서 미주는 신발의 굽이 너무 낮다며 투덜거린다. 158cm인 리더 베이비소울과 다른 멤버들을 배려해 167cm인 미주는 굽 높은 신발을 신지 못하기 때문. 베이비소울이 "키 크지 않느냐"며 굽의 필요성을 되묻자 미주는 "사실 프로필의 키와 실제 키와 조금 다르다"고 고백한다. 진짜 키는 사실 2cm 작은 것으로 드러난 것. 이어 미주가 "(막내) 예인이 키가 점점 자라 나보다 커지고 있다"고 놀라움을 표하자 베이비소울은 "예인이가 워낙 잘 먹어서 그렇다"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낸다.

가수로서가 아닌 평범한 소녀 그 자체인 러블리즈의 사랑스런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이상한 나라의 러블리즈'는 2월 16일 화요일 저녁 7시 SBSMTV에서 첫 방송된다. SBSfunE 에서는 3일 수요일 밤 11시 50분에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