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스캐너는 다가오는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보내는 하룻밤, 저녁, 그리고 부다 바 파리의 메인 디제이인 ‘라빈(RAVIN)’과 함께하는 파티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스카이스캐너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kyscannerKorea)과 블로그(http://blog.naver.com/skyscannerkr), 포스트(http://goo.gl/md3nAX) 등 총 3개 SNS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스카이스캐너 공식 페이스북의 경우 스카이스캐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앱을 다운 받아 설치된 화면을 캡쳐,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인증하면 응모할 수 있다.
스카이스캐너-그랜드 하얏트 서울 밸런타인 데이 이벤트의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1박 숙박권 (2인/조식 포함)이 제공된다. 밸런타인 데이를 포해 오는 12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2등 당첨자 1명에게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테라스' 뷔페 레스토랑 이용권(2인)을 지급하고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8명에게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 2월 12일과 13일 양일간 열리는 ‘싱글스 & 밍글스 나이트’ 밸런타인데이 파티 입장권 2매씩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8일 스카이스캐너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kyscannerKorea)과 블로그(http://blog.naver.com/skyscannerkr), 포스트(http://goo.gl/md3nAX) 게시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고지 될 예정이다.
스카이스캐너 관계자는 “여성들이 꿈꾸는 밸런타인 데이 장소로 ‘호텔’이 꼽혔던 만큼, 스카이스캐너와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마련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스카이스캐너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합리적인 여행을 계획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항공편뿐만 아니라 호텔과 렌터카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