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호랑이띠 이승기 "마음의 동요가 심해져…안정부터 취할 것" 2월 2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02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이승기 오늘의 운세[사진=이승기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1일 충남 논산의 육군 훈련소를 통해 입소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5주 동안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자대배치를 받고 국방의 의무를 수행할 예정이다.

1987년 1월 13일생인 이승기는 호랑이띠에 속한다.

2월 2일 이승기의 운세는 "경영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직장에서 여러 가지로 얽히고 꼬이는 운세니 차분하게 기도하는 마음으로 처리할 것. 서두르거나 고집을 피우면 시비수가 따른다." "마음의 동요가 심해져 동서를 구분하기 힘들 정도가 되니 우선 안정부터 취할 것."으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뚝배기보다 장맛. 겉보기보다 내실이 좋은 운. 남들이 뭐라하든 내실을 기하라."
84년생 - 과욕을 부려 독점을 하려하면 적이 생기니 양보의 미덕을 발휘할 것.
72년생 - 계약이나 상담은 내 뜻대로 진행되고 이동에 행운이 따르니 참고하라.
60년생 - 필요한 부동산 구입이나 신규투자에 적합한 때. 파는 것도 역시 마찬가지 운.
48년생 - 상대방의 말을 끝까지 듣고 평가하거나 결정하는 것이 훨씬 이득이고 현명한 때.

▶소띠 오늘의 운세 "소띠, 개띠와 함께하면 이득이 생긴다. 서로에게 좋은 일이니 상부상조다."
85년생 - 어려운 일이 생기면 여러 사람에게 부탁하지 말고 단 한 사람에게 요청할 것.
73년생 - 밖으로 돌아다니는 것보다 안에서 일을 처리하는 것이 훨씬 효과적.
61년생 - 동료나 후배가 도움을 요청하면 흔쾌히 들어주는 것이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
49년생 - 건강에 노란 신호등이 켜지는 때.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한 운세.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경영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직장에서 여러 가지로 얽히고 꼬이는 운세니 차분하게 기도하는 마음으로 처리할 것. 서두르거나 고집을 피우면 시비수가 따른다."
86년생 - 마음의 동요가 심해져 동서를 구분하기 힘들 정도가 되니 우선 안정부터 취할 것.
74년생 - 부부간이나 남녀간의 문제로 방황을 하는 때이나 첫 만남을 교훈 삼을 것.
62년생 - 어려운 일이 있을 때에는 직접 나서기보다는 대리인을 내세우는 것이 유리하다.
50년생 - 모든 거래에 생각지 않은 조건이 붙는 때이니 잘 확인하고 챙길 것.

▶토끼띠 오늘의 운세 "지성이면 하늘도 감응하는 때니 외롭고 힘들더라도 참고 견뎌내라. 겨울이 지나면 반드시 봄이 오는 것처럼 머지 않아 새로운 운세가 열리고 훈풍이 불어와 꽃이 핀다."
87년생 - 귀한 연인과 인연을 맺을 수 있는 때. 말띠와 개띠가 더욱 정겹게 느껴진다.
75년생 - 눈높이를 낮추거나 목표를 줄여서 감사하는 마음으로 일에 임할 것.
63년생 - 예정에 없는 금전운이 들어오거나 진취업에 유리하니 적극적으로 나설 것.
51년생 - 침묵보다는 대화로 일을 풀고 주관보다는 객관적인 판단으로 일을 처리할 것.

▶용띠 오늘의 운세 "관운이 드는 날이니 직장인은 상사로부터 인정받는 날이고 상인은 물건이 잘 팔리는 날이다."
88년생 - 하는 일마다 성과가 있고 주위의 칭찬이 자자해 선망의 대상이 되는 운세.
76년생 - 내 아이디어가 채택되거나 남이 못한 어려운 일을 해결할 수 있는 강한 운세.
64년생 - 남의 도움을 너무 기대하지 마라. 기대가 크면 실망도 커지는 때.
52년생 - 재물운은 좋으나 손재운도 같이 있으니 절약정신을 발휘하여 지출을 줄일 것.

▶뱀띠 오늘의 운세 "산 넘어 산! 하나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나면 또 다른 어려움이 기다린다. 마음을 비우고 욕심을 버린다면 계속되는 고난도 쉽게 이겨낼 수 있을 운세이다."
89년생 - 이성과의 다툼이나 주변 인물과 분쟁이 우려되니 언행에 신중을 기할 것
77년생 - 괜히 주변 환경이 싫어지고 짜증나 훌쩍 떠나고 싶지만 맘대로 안되는 때.
65년생 - 말로 주고 되로 받는다. 투자 한 만큼 돌아오지 않으니 심사숙고 할 것
53년생 - 일이 이루어 질듯하나 결과가 보이지 않으니 큰 일은 잠시 미루어 둘 때

▶말띠 오늘의 운세 "믿었던 쪽에서 약속이 어그러지니 섭섭한 마음 금할 길이 없다. 나의 잘못이 없으니 큰 손해는 없다."
90년생 - 주변의 관심이 간섭으로 느껴지는 때이니 대범하게 행동하여야 할 때.
78년생 - 경쟁자가 생겨 이기기 어려우나 잠시 물러나 있으면 해결된다.
66년생 - 자신이 도와준 사람이 적이 되어 돌아오기 쉬우니 대인관계에 신중할 때.
54년생 - 얻을 수 있으나 속 빈 강정이라. 겉모습보다 실속을 살펴야 할 때.

▶양띠 오늘의 운세 "스스로의 신념에 충실하라. 남의 말 들어서 좋은 일이 없겠다."
91년생 - 이성과의 좋은 인연이 생긴다. 산보다 바다 쪽에 좋은 인연이 있다.
79년생 - 겉으로는 힘들어 보이지만 실속을 챙길 수 있으니 움직이면 길하다.
67년생 - 윗사람으로부터 새로운 제안이 들어오니 선택에 신중해야 할 때.
55년생 - 아랫사람의 도움으로 명예가 오르는 운세로 베풀면 오래 유지된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고기가 물을 얻으니 이제 내 뜻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왔다."
92년생 - 윗사람의 지시를 따르면 행운이 있다.
80년생 - 어떤 행동이든 합리화될 수 있다.
68년생 - 자영업자는 왕재수의 날.
56년생 - 백원 투자해서 천원 벌 수 있는 날.

▶닭띠 오늘의 운세 "가까운 동료와 사소한 일로 다툼이 생길 운세."
93년생 - 친구와의 관계에 믿음을 가지고 대할 것.
81년생 - 동료의 실수를 눈감아주는 것이 좋다.
69년생 - 망설이지 말고 추진하는 것이 좋다.
57년생 -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에 행운이 있다.

▶개띠 오늘의 운세 "자세한 내막을 알기 전까지는 결정을 미루는 것이 좋다."
94년생 - 조금만 참으면 며칠간이 편안하다.
82년생 - 판단력이 흐려지기 쉬운 날이니 혼자서 결정하면 위험하다.
70년생 - 너무 인색하게 굴면 사람들이 모이지 않는다.
58년생 - 명예와 금전이 다 함께 운이 좋은 날이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 "손발은 괴로우나 주변에서 알아주지 않으니 답답한 심정이다."
83년생 - 위아래가 협동하니 보람있는 하루이다.
71년생 - 안일한 생각에는 전진이 없으니 행운을 기대할 수 없다.
59년생 - 고집피우면 미움만 받는다. 융통성을 발휘할 것.
47년생 - 상대가 안하무인이니 시비걸지 마라.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