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김준수, 올해도 발라드&뮤지컬 콘서트 투어 일본 상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02 10: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김준수가 올 3월, 일본에서 발라드 콘서트를 개최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매년 연말 국내에서 개최했던 김준수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의 일본 버전인 더 베스트 발라드 콘서트 투어가 돌아왔다. 나고야와 도쿄에서 개최하는 이번 <2016 시아 더 베스트 발라드 스프링 투어(2016 XIA THE BEST BALLAD SPRING TOUR CONCERT vol.2 in JAPAN)>를 통해 김준수는 3만여 일본 팬들과 특별한 봄을 맞이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지난 2012년부터 작년까지 4년 동안 이어져 온 김준수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는 어느덧 연말 하나의 브랜드 공연으로 자리 잡아 그의 뮤지컬 무대와 발라드 무대를 사랑해 왔던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이어왔다. 이에 2014년 5월, 도쿄와 오사카에서도 베스트 발라드 콘서트 투어를 진행, 6만 팬을 모으며 성황리에 공연을 마친 바 있다. 이후 끊임없이 김준수의 발라드 콘서트 개최에 대한 문의가 쇄도했고, 그 인기에 힘입어 올해 일본에서의 공연을 확정 짓게 된 것.

특히, 지난해 일본 만화 원작인 <데스노트>가 국내에서 뮤지컬로 재탄생되어 큰 인기를 얻은 것은 물론, 김준수가 폭발적인 가창력과 뛰어난 연기의 완벽한 밸런스로 대체 불가능한 ‘엘(L)’ 캐릭터를 완성시킨 것에 대해 일본 미디어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기도 했다. 현재 뮤지컬 배우로서도 일본 팬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상황.

한편, 김준수의 <2016 XIA THE BEST BALLAD SPRING TOUR CONCERT vol.2 in JAPAN> 콘서트는 오는 3월 15~16일 일본 나고야 가이시홀, 30~31일 도쿄 국제 포럼 A홀에서 만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