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허각이 신예 보컬그룹 브로맨스(VROMANCE)와 콜라보 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허각이 데뷔를 앞두고 있는 차세대 실력파 보컬그룹 브로맨스의 성공적 가요계 안착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며 음원을 발표하게 됐다고 전했다.
브로맨스의 박장현은 시원시원한 보이스와 매력적인 음색으로 '슈퍼스타K3' 출연 당시 이승철로부터 “노래를 아주 잘 하는 스타일이다. 우승을 넘볼 정도”라는 극찬을 받은 실력파 보컬리스트이다.
이번 두 사람의 콜라보 음원에는 최고 작곡가인 김도훈이 참여해 힘을 더했다.
허각 특유의 애절한 보컬에 감성을 자극하는 신예 명품 보이스 브로맨스 박장현의 보컬이 어우러져 훈훈한 '남남 케미'를 기대하게 한다.
특히 허각은 그동안 사이먼 도미닉, 베이식 등 남성 아티스트들과의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보여준 남남케미로 이번 앨범 역시 어떤 조화를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있다.
한편, 브로맨스 소속사 RBW는 "허각과 브로맨스의 콜라보레이션 '벌써 겨울'의 뮤직비디오에 FT아일랜드 최종훈이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한다"고 밝히며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훈훈한 남남케미로 허각 X 브로맨스의 디지털 싱글 '벌써 겨울'은 3일 자정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