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키이스트]
KBS2 월화드라마 '무림학교(극본 양진아·연출 이소연)'에서 이현우는 겉으로는 차갑고 시크하지만 내면은 누구보다 따뜻한 마음을 지닌 '윤시우' 역으로 맹활약 중이다.
최근 극 중에서 서예지와의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로맨티스트의 매력을 발산, 시청자들에게 달달한 설렘을 안겨주고 있다. 그런 가운데, 이현우가 팬들이 보낸 따뜻한 선물에 대한 센스 만점 인증샷을 남겨 눈길을 끈다.
2월 초, 경기도에 위치한 ‘무림학교’ 야외 촬영장에는 이현우의 팬들이 보낸 커피 트럭이 추운 날씨에 촬영 중인 ‘무림학교’ 제작진을 응원했다. 커피 트럭에는 ‘당 떨어졌다고요? 그럼 무림학교로 와요! (feat. 시우가 해결해줄 거에요)’, ‘이번 커피차는 나에요. 누나들의 ‘윤시우’’, ‘Woo CAFÉ’ 등 이현우와 무림학교에 대한 애정이 가득 담긴 센스 만점 현수막이 더해져 이현우를 비롯한 ‘무림학교’ 제작진의 기운을 북돋아 주었다.
이현우는 “정말 추운 날씨였는데 팬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받고 저를 비롯해 ‘무림학교’ 스태프 모두 더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할 수 있었다. 항상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2016년 즐겁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란다”며 새해 인사를 전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한편, 이현우가 출연하는 KBS2 월화드라마 ‘무림학교’는 15일 오후 10시 9회가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