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간판 게임 ‘별이되어라!’의 출시 2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2주년 기념 별X별 페스터벌!’을 진행한다. 계정 생성 일에 따라 ‘탄생을 함께 한’, ‘영광을 함께 한’과 같은 특별한 칭호를 부여하고, ‘직업 선택권’, ‘SSS급 동료뽑기권’, ‘정수뽑기권’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모든 유저들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에 접속만 해도 ‘SSS급 동료뽑기권’과 ‘영웅선택권’을 선물하고, SNS 추천 이벤트도 함께 열어 추첨을 통해 ‘루비’ 200개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시즌3의 영웅, 전설, 신화 모드의 난이도를 하향 조정하는 콘텐츠 업데이트가 병행되어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는 양사의 협력 시너지로 2년 새 롱런하면서 국내 대표 모바일 RPG 스테디셀러로 성장했다.
특히 탄탄한 게임성과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 노하우의 삼박자가 조화를 이루면서 현재도 국내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게임 매출 순위에서 10위 권을 고수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별이되어라!’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blaze)와 기념 이벤트 페이지(http://event.withhive.com/ci/2016/02/starsns/event)에서 확인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