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노경조 기자 = 삼성물산은 오는 27일 오후 문정동 래미안갤러리에서 '래미안이 제안하는 프리미엄 라이프 레시피'를 주제로 래미안 스타일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설명회는 의(잘입고)·식(잘먹고)·주(잘사는) 총 3부로 나눠서 진행된다.
1부는 스타일링 레시피로 '의(衣)'에 대한 설명이다. 한혜연 스타일리스트가 올해 패션 트렌드와 Family&Spring 스타일링의 팁을 들려준다. 현장에서 즉석으로 스타일링 코치도 진행될 예정이다.
2부는 부동산 레시피로 '주(住)'에 대한 내용이다. 올해 부동산시장 전망과 함께 분양예정 단지인 '래미안 블레스티지'(개포주공2단지), '명일삼익', '과천7-2', '래미안 루체하임'(일원현대) 등이 소개된다.
마지막 3부는 '식(食)'과 관련한 푸드 레시피로 꾸며진다. 래미안 분양예정 단지별 특장점을 요리연구가 홍신애씨가 요리를 통해 알기 쉽게 소개한다. 설명회 참가자에게는 웰빙 푸드를 시식하는 기회도 주어진다.
참가신청은 오는 21일까지 래미안 홈페이지(http://raemian.co.kr)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1인 1회 신청 가능하며 동반 1인까지 참석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24일 홈페이지에 게시되고, SMS도 발송될 예정이다.
참가고객 전원에게는 올해 래미안 리플렛 액자와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