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6/02/15/20160215100528841662.jpg)
[고양시제공]
모집 대상은 고양시 관내 제조업으로 공장 등록이 되어 있고 정상 가동 중인 중소기업이다. 입점 관련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오는 26일까지 고양시 홈페이지(www.goyang.go.kr) ‘고시·공고란’을 참고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시는 중소기업의 판로 개척을 위해 지난해 3월 10일 고양시기업홍보관을 개관해 운영하고 있으며 1년 단위로 관내 신규 기업을 모집해 입점시킨다.
기업홍보관에는 입점 기업의 제품들이 전시·홍보되고 있으며 방문객은 누구든지 홍보관에 설치된 키오스크(무인종합정보안내시스템)를 통해 제품 설명 및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시는 전시 제품에 대한 정보를 보다 편리하게 받아보는 등 홍보관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전문화된 교육을 거친 공공근로자를 배치할 계획이다.
한편, 고양시기업홍보관은 입점기업은 물론 기업홍보관을 찾는 방문객들에게도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시 관계자는 “기업홍보관 입점 기업 중 ㈜스와컴의 경우 전국 700여개 문구 매장에 자사의 제품을 판매하게 되는 계기가 됐다”고 전하며 “특히 ㈜평화유통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입점과 고양시기업홍보관을 통해 약 24%의 기업 신장을 보였다”고 덧붙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