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싱가포르 콘서트 성료…"카리스마와 재미 다 잡았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15 14: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씨엔블루, 싱가포르 콘서트 성료[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밴드 씨앤블루가 싱가포르 콘서트를 성료했다.

지난 13일 씨엔블루는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라이브 투어 ‘컴 투게더’를 개최했다. 씨엔블루는 약 2시간 30분동안 ‘신데렐라’ ‘숨바꼭질’ ‘도미노’ 등 총 21곡을 선보이며 싱가포르 팬들과 함께 발렌타인데이 전야를 뜨겁게 달궜다.

씨엔블루는 영어는 물론 현지에서 사용되는 언어인 호키엔으로 공연을 이끌어 가는 등 관객들을 고려한 소통형 라이브로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객석을 가득 채운 팬들은 씨엔블루의 정규 2집 ‘신데렐라’ 콘셉트에 맞춰 왕관을 쓰거나 앙코르 곡 중 LED 풍선으로 공연장을 밝히는 등 열정적인 모습으로 무대에 화답했다.

더 스트레이츠 타임(The Straits Time) 등 현지 유력 언론들은 “씨엔블루는 공연에서 카리스마와 재미를 다 잡았다”며 “불필요한 것들을 배제한 깔끔한 무대였음에도 전율을 느꼈다”고 현장의 열기를 전했다.

특히 “기타, 키보드, 신시사이저 등 여러 악기를 오가며 무대를 누비던 리더 및 보컬 정용화는 변주는 물론 영어와 호키엔을 가미한 곡으로 뮤지션으로서의 자신감을 내비쳤다”고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더불어 공연 후에는 ‘용화’가 싱가포르 트위터에서 실시간 트렌드 키워드에 오르는 등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씨엔블루는 19일과 20일 타이베이, 3월 12일 난징, 19일 충칭, 26일 항저우에서 아시아 투어 ‘컴 투게더’의 열기를 이어간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