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모바일상품권 개발 및 O2O마케팅 전문기업인 ㈜엠트웰브(대표이사 윤주의)는 한국적인 정서와 현대적인 감각을 가미한 복합 문화카페 ‘카카듀’의 모바일 상품권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카카듀가 출시한 모바일 상품권은 5,000원, 1만원 등 총 2종의 잔액 관리형 금액권와 음료 및 제품 교환권으로 구성됐다. 상품권은 현재 강남점, 인사점, 삼청점에서 사용 가능하며, 향후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사용 가능 매장을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상품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에서 '브랜드-카페' 카테고리 또는 '카카듀' 검색을 통해 찾아볼 수 있고, 카카듀 모바일 상품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G마켓, 옥션 등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엠트웰브 윤주의 대표는 “이번에 선보이는 모바일상품권으로 카카듀가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와 만날 수 있을 것 이다. 카카듀 외에도 소비자의 선호도 높은 모바일상품권 개발을 진행중에 있다"고 말했다.
한편, 카카듀는 1927년 영화감독 이경손에 의해 세워진 한국인 최초의 다방이자 일제 강점기 국내 지식인들의 문화공간이었던 '카카듀'의 이름을 그대로 가져와 한국적인 정서와 현대적인 감각이 공존하는 카페 문화공간으로 만들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