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오늘(16일) 오후 소속사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채널(https://www.youtube.com/user/TSENT2008)에서 B.A.P의 신곡 ‘Feel So Good’ 뮤직비디오 트레일러가 베일을 벗었다.
멤버들은 지난해 발표했던 네 번째 미니앨범 ‘MATRIX’와 180도 다른 익살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한다. 아기자기한 세트장에 파스텔 톤 색감, 거리를 활보하고 옷 가게를 어지럽히며 악동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는 여섯 남자들에게선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는 자유 분방함이 물씬 풍겨온다. 조그만 사진기 앞, 반짝이며 플래시가 터지자 망설임 없는 ‘외모 몰아주기’로 엽기 사진을 대방출하는 장면 또한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낸다.
이처럼 밝고 경쾌한 느낌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CARNIVAL’은 현재 각 음반사이트에서 예약 판매에 돌입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리더 방용국이 직접 프로듀싱에 나선 새 앨범 타이틀 곡 ‘Feel So Good’을 포함해 ‘Today’, ‘Carnival’, ‘Go’, ‘Albatross’, ‘My Girl’까지 총 6곡이 수록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리듬감 넘치는 타이틀 곡 ‘Feel So Good’ 무대는 오는 20일과 21일 올림픽 SK 핸드볼 경기장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B.A.P LIVE ON EARTH 2016 WORLD TOUR SEOUL AWAKE!!’에서 최초 공개된다. 이어 다음날인 22일 0시에는 각 음원 사이트에서 ‘CARNIVAL’ 전곡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본격 공개 전인 21일 밤부터 네이버 V 채널을 통해 카운트다운 라이브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