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신일산업이 오는 22일까지 ‘모기 잡는 버그헌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모기 잡는 버그헌트!’ 이벤트는 신일산업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모기’를 주제로 한 2행시를 댓글로 남기면 가장 기발하고 독특한 2행시를 남긴 10명을 선정해 버그헌트를 증정하는 행사다.
버그헌트는 최근 전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지카바이러스’의 주 원인인 모기는 물론 파리, 바퀴벌레, 곱등이 등 비위생적인 벌레를 손대지 않고 손쉽게 잡을 수 있는 제품이다.
핸디형 청소기 형태의 버그헌트는 벌레를 진공으로 빨아들인 뒤 청소기 내부 감전 필터를 통해 감전시켜 제거한다.
제품 끝에는 긴 연장관을 연결시켜 멀리 있는 곳이나 높은 곳의 벌레도 손쉽게 포획이 가능하고 진공 흡입 후에는 바로 감전사시켜 청소기 내부에서 살아 움직이거나 산란하고 번식하는 등 포획 후 2차 문제까지 해결한 것이 특징이다.
연장관과 나팔 모양의 흡입구는 각각 분리되어 좁은 코너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포충 후에는 배출버튼으로 벌레를 밀어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다. 또 780g의 초 경량으로 체감 무게를 줄이고, 나사 하나만 풀면 쉽게 배터리 교체가 가능해 사용과 관리 모두 편리하다.
버그헌트는 세계적인 발명 전시회인 ‘2012 피츠버그 국제 발명전’에서 독특한 아이디어와 탁월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가정용품과 위생용품 2개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한 바 있다.
버그헌트는 신일 온라인 스토어와 하이마트 쇼핑몰, 온라인 유명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