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조현미 기자 = LG생명과학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은 19일 '정월 대보름 맞이 건강기원 반값 기획전'을 연다고 18일 밝혔다.
리튠 온라인몰(www.retune.co.kr)에서 단 하루 열리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부럼용 견과류와 같이 혈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할인 제품은 콜레스테롤 수치 조절을 돕는 '리튠 콜레스테롤-K'. 두뇌 활성화와 혈행 건강에 좋은 '리튠 프로-오메가3' 등이다.
리튠 콜레스테롤-K는 붉은 쌀 '홍국'에서 추출한 모나콜린K 성분이 들어있어 나쁜 콜레스테롤(LDL)은 줄여주고, 좋은 콜레스테롤(HDL)은 높여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혈중 중성지질과 혈행 개선을 돕는 영국산 오메가3도 풍부하게 담았다.
고급 정제어유를 고함량으로 담은 리튠 프로-오메가3에는 혈관 내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을 줄여주는 에이코사펜타에노산(EPA)와 도코사헥사에노산(DHA) 성분이 한 캡슐에 700㎎ 이상 들어있다.
리튠 마케팅 담당자는 "부럼 풍습은 선조들의 건강을 지키는 지혜로움이 담긴 것으로, 견과류에 든 오메가3와 비타민E는 혈관을 건강하게 하고 혈행 개선을 돕는다"며 "부럼을 깨물며 한해의 건강을 기원하는 풍습을 고객과 나누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