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용띠 김정은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현재의 위치를 지켜라" 2월 19일 내 운세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19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김정은 오늘의 운세 [사진=와이트리미디어]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배우 김정은이 한 차례의 이혼의 아픔을 겪고 초등학생 딸을 둔 한 살 연상의 재미교포 예비신랑과 오는 3월 28일 미국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1976년 3월 4일생인 김정은은 용띠에 속한다.

2월 19일 김정은의 운세는 "한번에 두 마리의 토끼를 잡으려다 둘 다 놓칠 수 있다. 양띠, 돼지띠의 도움을 받으면 길하다."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현재의 위치를 지켜라. 꾸준히 노력하면 더 큰 것을 얻는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대기만성이니 조급하게 서두르면 될 일도 되지 않는다. 느긋하게 여유를 가져라."
84년생 - 불법적인 일에는 절대로 가담하지 말 것. 정직과 성실로써 최선을 다하라.
72년생 - 유흥이나 도박 등으로 돈이 나갈 수 있다. 지갑 단속을 단단히 할 것.
60년생 - 부탁을 할 때는 전화보다는 직접 찾아가라. 직접 부딪혀야 답이 나온다.
48년생 - 원거리 여행이나 이동은 삼가할 것. 사람이 많이 모인 곳은 피하는 것이 좋다.

▶소띠 오늘의 운세 "출장, 이사 등의 변동운이 있는 날. 가만히 있기 보다는 활동적인 일을 찾아서 하라."
85년생 - 말이나 행동에서 각별한 자제가 필요하다. 손윗사람의 뜻을 거스르지 말 것.
73년생 - 자꾸 변덕을 부리지 마라. 좋은 계획이 수정하는 바람에 용두사미가 될 수 있다.
61년생 - 아랫사람의 잘못이나 실수를 지나치게 추궁하지 말 것. 알면서도 모르는 척 하라.
49년생 - 몸과 마음이 이유도 없이 피곤해지는 운세. 건강관리에 신경쓸 것.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시비나 구설을 부르는 일은 최대한 피하라. 토끼띠와 돼지띠를 가까이 하면 좋다."
86년생 - 대결보다는 화해, 독선보다는 양보가 필요한 날. 역지사지의 모습을 보여라.
74년생 - 아랫사람에게 모범을 보여야 하는 날. 작은 일이라도 솔선수범하는 것이 좋다.
62년생 - 자만이 지나쳐 대인관계에 금이 갈 수 있다. 겸손과 양보의 미덕이 필요하다.
50년생 - 다툼이나 갈등 해소에 좋은 날. 생각지도 못한 사람이 나를 도와주는 운세.

▶토끼띠 오늘의 운세 "뜻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는 날. 계획대로 이루어지고 동업에도 좋다."
87년생 - 멀리 떠나거나 해외로 나가는 날. 경쟁이나 시험 등에서도 좋은 결과가 나온다.
75년생 - 이동을 하거나 이사운이 있는 하루. 미리 대비하는 것이 유리하다.
63년생 - 관청이나 큰 단체와의 일에 희소식이 생긴다. 집 안에도 경사가 따르는 운세.
51년생 - 집 안에 머무르면서 여유를 즐기는 하루. 가능하면 바깥 출입은 삼가하라.

▶용띠 오늘의 운세 "한번에 두 마리의 토끼를 잡으려다 둘 다 놓칠 수 있다. 양띠, 돼지띠의 도움을 받으면 길하다."
88년생 -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 끝까지 최선을 다하면 뜻을 이루는 때.
76년생 -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현재의 위치를 지켜라. 꾸준히 노력하면 더 큰 것을 얻는다.
64년생 - 다른 생각을 하거나 한 눈 팔지 말 것. 마음을 집중하지 못하고 흐트러지기 쉬운 날.
52년생 - 웬만한 일들은 모른 척 넘어가는 것이 좋다. 집 안 일에 일일이 간섭하지 말 것.

▶뱀띠 오늘의 운세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라야 하는 날. 조용한 곳에서 마음을 가다듬는 것도 좋다."
89년생 - 직장이나 가정에서 한 눈 팔지 마라.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하는 날.
77년생 - 책임질 수 없는 일을 벌여서는 안 된다. 다른 사람의 의견을 참고하는 것이 좋은 때.
65년생 - 역지사지의 자세로 보내야 하는 날. 지나치게 자신의 입장만 내세우지 말 것.
53년생 - 다른 사람의 일에 끼어들거나 남의 얘기를 전하지 말 것. 자칫 구설을 부를 수 있다.

▶말띠 오늘의 운세 "나의 재능을 주변에서 알아주지 않으니 답답한 마음이 앞선다. 조용히 때를 기다리자."
90년생 - 손윗사람이 벌려놓은 일을 감당해야 하는 날. 고달프지만 결과는 좋다.
78년생 - 가만히 있으면 오히려 손해. 기다리지 말고 적극적으로 나서라.
66년생 - 이 일 저 일 수습하느라 힘든 하루. 묵묵히 견디면 길하다.
54년생 - 여기 저기 불려 다니더라도 불평하지 마라. 적극적으로 움직이면 명예가 따른다.

▶양띠 오늘의 운세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게 되는 날. 즐거움과 보람을 느낄 수 있는 행운의 날이다."
91년생 - 시작과 끝을 분명히 하고 속전속결로 일을 처리하라. 뿌린 만큼 거두게 되는 날.
79년생 - 친구나 동료의 도움을 얻을 수 있는 때. 막혔던 일이 풀리고, 어려움이 해결된다.
67년생 - 자신을 낮춰서 주위의 의견을 받아들여라. 낮출수록 순조롭게 풀리는 하루.
55년생 - 주변에 사람이 모이고 따르는 사람이 늘어나는 날. 겸손하면 오래 간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나간 사람 몫은 있어도 자는 사람 몫은 없다. 게으름을 피우면 얻는 것이 없다."
92년생 - 예술이나 취미 쪽에 관심이 생기는 날. 잠시 여유를 가져볼 것.
80년생 - 다른 사람과의 금전 거래는 피해야 하는 날. 당분간 연락을 피하라.
68년생 - 서류 관계에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라. 자칫 송사에 휘말릴 수 있다.
56년생 - 자신에 대한 소문과 평판에 신경써야 하는 날. 약속한 것이 있다면 지켜라.

▶닭띠 오늘의 운세 "진로 때문에 고민이 생기는 날. 나에게 진정한 조언을 해 줄 사람을 찾아보라. 저녁시간에 행운이 있다."
93년생 - 성급한 판단은 손해만 볼 뿐. 매사에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고 임하라.
81년생 - 계획을 변경하거나 확대하는 것은 불리하다. 지금은 현상 유지만 해도 좋다.
69년생 - 시비나 구설에 주의해야 하는 날. 억울한 일이 있어도 침묵이 최선이다.
57년생 - 아무리 친한 사이라 하더라도 도장을 맡기지 말 것. 보증을 조심해야 하는 날.

▶개띠 오늘의 운세 "여기 저기서 시달림을 받으니 심신이 피곤하다. 참을 인자가 새겨야 하는 날."
94년생 - 힘들다고 회피하면 더욱 힘들어진다. 직접 부딪혀라.
82년생 - 고진감래의 날. 묵묵히 참고 일하면 행운이 따른다.
70년생 - 아쉬워도 어디 하소연할 곳이 없다. 저녁에 친구를 만나보라.
58년생 - 느긋한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자. 욕심을 부리는 것은 금물.

▶돼지띠 오늘의 운세 "가정과 사업이 안정을 찾으니 기쁨과 즐거움이 가득하다. 여유와 즐거움이 넘치는 하루."
83년생 - 반가운 사람이 찾아오는 날. 생각지도 못한 돈이 들어올 수도 있다.
71년생 - 자신의 속마음을 겉으로 표현하라. 부모나 자식과의 대화가 필요한 하루.
59년생 - 지난 날의 고생에 대한 보답을 받는 하루. 웃음꽃이 피고, 보람을 느낀다.
47년생 - 집 안에만 머무르다 보면 좋은 운을 가져올 수 없다. 밖에 나가서 사람을 만나라.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