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난 오브라이언 18일 '한번 더 해피엔딩' 등장···한국어 대사 선보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18 16: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코난 오브라이언 [사진=MBC제공]

아주경제 서동욱 기자 = 미국의 유명 토크쇼 진행자 코난 오브라이언이 MBC 수목미니시리즈 ‘한번 더 해피엔딩’(극본 허성희, 연출 권성창)에 깜짝 출연한다.

18일 공개된 사진 속 코난 오브라이언은 진지한 모습, 착한 눈빛, 환한 미소, 개구쟁이 같은 표정 등 다양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한 의자에 앉아 있는 사진에서는 유난히 긴 그의 다리는 눈에 띈다.

코난 오브라이언은 지난 17일 방송된 ‘한번 더 해피엔딩’ 9회에서 금붕어에 얼굴이 합성된 모습으로 등장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18일 방송될 10회에서는 ‘용감한 웨딩’을 찾은 코난 오브라이언과 장나라의 특급 만남이 담길 예정이다. 특히 코난 오브라이언은 한국어로 대사를 소화하는 열정을 보여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한번 더 해피엔딩’ 시청자들을 위한 코난 오브라이언의 특별한 메시지도 공식 홈페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번 더 해피엔딩’은 서른이 훌쩍 넘어버린 1세대 요정 걸그룹의 ‘그 후’와 그녀들과 ‘엮이는’ 바람에 다시 한 번 사랑을 시작하는 남자들의 이야기다. 돌아온 싱글, 정체성 애매한 싱글대디, 모태솔로와 다름없는 미혼, 소생 불가능해 보이는 기혼임에도 ‘다시 행복해지기 위해’ 사랑에 도전하는 과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18일 오후 10시에 10회가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