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빅리그' 오렌지캬라멜 리지, 이국주와 박빙의 애교 대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21 14: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tvN 제공]

아주경제 서동욱 기자 = tvN ‘코미디빅리그’에 오렌지캬라멜 리지가 특별출연해 애교 필살기를 선보인다.

21일 방송되는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서는 오렌지캬라멜 리지가 ‘오지라퍼’ 코너에 특별출연해 이국주와 박빙의 애교 대결을 펼친다.

이번 주 ‘오지라퍼’는 잘못을 애교로 무마하려는 여자에 대한 남녀의 인식 차이에 대해 배꼽 빠지는 토크로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국주와 이상준은 ‘바주카포’를 부르는 닭살 애교를,리지는 남심을 저격하는 깜찍 애교를 선보이며 ‘박빙’의 애교 승부를 펼친다.

‘인간 복사기’ 박나래는 이번 주 ‘암살’이정재로 변신, ‘잘생김’을 연기하며 폭소를 자아낸다.지난 주 ‘잭형’ 잭 블랙을 완벽 모사해 ‘국경 넘은 변신’으로 찬사를 받은 바 있는 박나래는 날로 자신감을 더해가는 분장 개그로 안방극장에 웃음 폭탄을 날릴 전망이다.

한편, 객석에서는 래퍼 치타가 깜짝 등장한다. 평소 ‘코빅’팬을 자처해 왔다는 치타는 평소 무대 위에서 선보여 왔던 ‘걸 크러시’의 이미지를 벗어던지고 녹화가 진행되는 내내 ‘흥 폭발’한 모습으로‘코빅’을 즐겼다는 후문이다.

웃음을 아는 자들의 특급 코미디 tvN '코빅'은 매주 일요일 오후 7시40분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