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에서 3으로’ 레이디스 코드가 돌아왔다 "전곡 음원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23 14: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일광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3인 체제로 컴백하는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새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레이디스 코드(애슐리, 소정, 주니)의 새 싱글 앨범 ‘미스터리’(MYST3RY)는 24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날 음원 공개와 더불어 ‘3’을 모티브로 한 타이틀곡 ‘갤럭시’(GALAXY) 뮤직비디오 풀버전도 함께 공개된다.

프로듀싱팀 모노트리가 음악적인 밑그림을 그렸고, 엑소의 ‘Love Me Right’를 만든 조범진 감독과 VM PROJECT 뮤직비디오 작업에 참여했다. 사진과 아트 디자인에는 구송이, 김아름 작가가, 안무는 원더걸스 및 미쓰에이를 만든 김화영 안무 감독이 맡았다. 특히 전체 프로젝트는 A&R 제이든이 지휘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레이디스 코드의 새 앨범에는 우주 위에서 길을 잃은 별을 상징화한 타이틀 곡 ‘갤럭시’를 비롯해, 꽃이 지더라도 다시 그 자리에서 꽃이 필 것을 노래하는 대곡 형태의 발라드 트랙 ‘마이 플라워’(MY FLOWER)와 반도네온과 바이올린이 발라드의 새로운 정서를 만들어 내는 ‘샤콘느’(CHACONNE)가 수록됐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는 이날 오후 방송하는 MBC 뮤직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