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제주도를 대표하는 렌터카 업체인 제주스타렌터카는 안드로이드 모바일 앱 출시를 기념해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앱 출시 기념 이벤트는 오는 4월17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 제주스타렌터카 앱 다운로드 후 로그인 한 고객을 추첨해 아이폰 6S, 제주도 2인 무료여행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제주스타렌터카 앱은 ‘렌터카 바로 예약하기’ 시스템을 통해 고객이 짧은 시간 내 더욱 편리하게 차량을 예약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으며, ‘탐나는 Deal’을 통해 당일 이용의 최대 할인 렌터카 상품과 제주도 숙박, 맛집, 관광지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제주스타렌터카 앱 다운로드 후 제주스타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계정 또는 본인의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계정 중 선택할 수 있다. 로그인 시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당첨자 발표는 4월20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된 고객에겐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제주스타렌터카 관계자는 “고객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차량 예약 시스템은 물론, 다양한 여행 상품을 담은 모바일 앱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주스타렌터카 앱은 현재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2월 말 아이폰 앱도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될 예정이다. 또한, 향후 BEACON 활용 서비스, 위치 기반 서비스 등 차별화된 모바일 서비스를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