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송도'와 대형 복합단지 형성...‘롯데몰 송도 캐슬파크’ 관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28 09: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롯데몰 송도 캐슬파크' 견본주택]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부동산 시장의 저금리 기조가 이어지면서 수익형부동산, 그 중에서도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낼 수 있는 오피스텔이 조명 받고 있다.

특히 기업 이전, 인프라 증대, 교통망 확충 등 확실한 호재가 있는 지역에서 분양하는 오피스텔은 지속적인 인구 유입이 이뤄지는 만큼 배후수요 확보에 매우 유리하다. 무엇보다 이러한 오피스텔의 경우 배후수요가 끊이지 않기 때문에 공실률이 낮아 부동산 불황에도 높은 인기를 끄는 특징이 있다.

최근에는 국∙내외 유력기업의 연이은 이전, 쇼핑센터 개점 등 굵직한 호재가 계속되며 수요층 유입이 가속화되고 있다.

송도는 현재 송도컨벤시아, 동북아트레이드타워, 삼성, 포스코, 코오롱 등 국∙내외 기업체, 각종 국제기구 등 만 6천 여명의 기업종사자와 연세대 국제캠퍼스, 인천대, 채드윅 송도국제학교 등 4만여 명의 교직원과 학생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추고 있고 이들 기업체와 교육기관은 지속적 인구 유입을 촉진하는 풍부한 배후수요로 그 가치가 높다. 특히, 삼성바이오로직스 제3공장 건립과 국내 유명 로봇기업 유진로봇이 새 사옥 마련을 위해 송도의 토지를 취득하는 등 안정적인 임차수요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또 롯데몰 송도가 완공되면 5천명의 고용 창출 효과와 더불어 신세계몰,이랜드몰 추가 개장에 따른 오피스텔 고정 수요는 더 늘어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 같은 상황 속, 송도국제도시 내 대규모 복합단지로 조성되는 ‘롯데몰 송도 캐슬파크’ 오피스텔에 수요자의 관심이 몰리며 견본주택에 오픈 첫날인 26일(금) 오전에만 약 2,000여명의 방문객이 몰렸다고 전했다.

송도국제업무단지 A1블록에서 롯데자산개발이 분양하는 ‘롯데몰 송도 캐슬파크’ 오피스텔은 지하 3층~지상 41층, 2개동, 총 2,040실, 전용면적 17~84㎡(중심선치수 기준 7~27평)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은 호텔∙영화관∙쇼핑몰 등이 들어서는 ‘롯데몰 송도’와 하나의 단지를 이루고 있는 대형 복합단지로 단지 안에서 여가, 문화, 쇼핑 등 원스톱 라이프 실현이 가능하고, 단지 인근에 신세계(예정), 이랜드(예정) 등의 복합몰도 위치해 있어 풍부한 생활 편의시설을 갖추게 된다.

단지는 최저층이 일반 아파트의 8층 높이에 해당하는 7층부터 시작하는데 거의 모든 세대에서 규모의 ‘송도센트럴파크’나 인천대교 바다 등 다양한 조망권을 누릴 수 있다. 조망권을 극대화 하기위해 6층에 옥상정원과 커뮤니티센터도 계획했으며, 최상층 옥상에서는 센트럴파크와 인천대교 앞 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옥상전망대를 설치할 예정이다.

또한,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역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로 서울, 수도권 이동이 우수하고, 27일 수인선 연장선도 개통을 앞두고 있다. 

'롯데몰 송도 캐슬파크’ 오피스텔 청약접수는 29(월)일까지 견본주택에서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3월 1일(화), 당첨자 대상 계약은 3월 2(수)일부터 4일(금)까지다.

입주는 2019년 예정이다.

분양문의 : 032-834-204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