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토론토, 클리블랜드 꺾고 동부 컨퍼런스 최강자 자리 넘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27 14: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토론토 랩터스 페이스북]

아주경제 서동욱 기자 = 미국프로농구(NBA) 토론토 랩터스가 최강자를 가리는 대결에서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를 제압했다.

토론토는 27일(한국시간) 캐나다의 에어캐나다 센터에서 열린 클리블랜드와의 홈경기에서 카일 로리(43점)의 결승포에 힘입어 99-97로 이겼다.

이로써 동부콘퍼런스 2위 토론토는 39승 18패로 1위 클리블랜드(41승 16패)를 2경기 차로 추격하게 됐다.

로리는 접전이 이어지던 4쿼터 종료 51초 전 훅슛을 성공시켜 97-97 동점을 만들었다. 클리블랜드는 작전 타임을 불렀지만 이어진 공격에서 J.R. 스미스의 슛이 빗나가 공격권을 토론토에 넘겨줬다.

토론토의 로리는 종료 3.8초 전 상대 수비를 따돌리고 중거리 슛을 꽂아 넣어 역전에 성공했다. 클리블랜드도 종료 직전 에이스 르브론 제임스가 슛을 던지게 하며 재역전을 노렸지만 볼은 림에 닿지도 않으며 결국 토론토가 승리를 거뒀다.

애틀랜타 호크스는 제프 티그(19점), 알 호퍼드(18점)를 앞세워 주축 선수들이 빠진 시카고 불스를 103-88로 완파하고 3연패에서 벗어났다. 시카고는 주축 선수인 지미 버틀러, 데릭 로즈, 니콜라 미로티치가 모두 부상으로 빠지며 무기력한 경기를 벌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