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그룹 씨엘씨(CLC)가 29일 타이틀 곡 '예뻐지게' 공개에 앞서 두 번째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씨엘씨는 27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9일 0시 발표되는 미니 3집 음반 '리프레시(REFRESH)'의 2차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9개월여 공백을 단숨에 깰 만큼 한층 성숙한 매력을 갖춰 돌아온 씨엘씨는 새 멤버 엘키(ELKIE)와 권은빈이 함께한 두 번째 재킷이미지를 연달아 공개하며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북돋았다.
공개된 이미지 속 씨엘씨는 지난 26일 공개됐던 사랑스런 비비드톤 원피스 착장의 재킷이미지와는 사뭇 달라진 반전 모습을 뽐냈다. 심플한 데님룩을 바탕으로 과감한 크롭톱을 소화한 씨엘씨는 늘씬한 허리라인을 과감히 드러내며 깜찍함과 도발적인 매력을 동시에 어필해 눈길을 끈다. 특히 이번 활동의 포인트 아이템이라 할 수 있는 색색깔 '하이힐' 역시 다시 한번 등장, 곧 베일을 벗을 신곡 '예뻐지게' 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9일 0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될 씨엘씨 컴백 타이틀 곡 '예뻐지게'는 하이힐 하나로 자신감 업된 소녀들의 모습을 재미있는 가사로 옮긴 레트로 풍 댄스 넘버. 대세 작곡가 이기와 노주환이 공동 작사를, 스타 프로듀서 이현승이 작곡을 맡은 이 곡은 세련된 레트로 사운드를 바탕으로 한 중독성 있는 곡 전개가 순정만화처럼 유쾌, 발랄한 씨엘씨의 고유 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