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컴백을 하루 앞둔 그룹 씨엘씨(CLC)가 신곡 ‘예뻐지게’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씨엘씨는 28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미니 3집 타이틀곡 ‘예뻐지게’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는 현재 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101’ 출연중인 새 멤버 권은빈을 제외한 6명이 등장해 ‘앙큼돌’ 씨엘씨의 러블리한 일상을 공개한 것.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평온한 일상 속 씨엘씨 멤버들에게 색색깔 하이힐이 배달되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스토리를 그리고 있다. 제목처럼 더욱 예뻐진 씨엘씨의 완성형 비주얼이 공개된 이번 티저는 새 멤버 엘키와 기존 다섯 멤버들의 순정만화 같은 조화가 더욱 깜찍함을 더한다. 또한 ‘쏘 왓 유 워너 두’ ‘점점 높게, 예뻐지게’라고 반복되는 가사와 멜로디는 씨엘씨의 앞선 활동곡 ‘페페’ ‘궁금해’에 이어 또 한번 펑키한 중독성을 살린 신곡을 예고, 오는 29일 공개될 ‘예뻐지게’ 풀버전 뮤직비디오와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따스한 봄에 걸맞는 씨엘씨의 컴백 타이틀곡 ‘예뻐지게’는 하이힐 하나로 자신감이 업된 소녀들의 모습을 그린 레트로풍 댄스곡. 대세 작곡가 이기와 노주환이 공동 작사를, 스타 프로듀서 이현승이 작곡을 맡았으며 세련된 레트로 사운드를 바탕으로 순정만화처럼 유쾌, 발랄한 씨엘씨의 매력이 돋보인다.
또 반복되는 후렴구가 계속해서 따라부르고 싶은 묘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이 곡은 리스너들의 오감을 자극하며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이처럼 국내외 팬들의 주목 속에 컴백을 단 하루 앞둔 씨엘씨는 29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예뻐지게’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객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
홍콩 하이틴스타 엘키와 ‘프로듀스101’의 사과소녀 권은빈까지 일곱 멤버로 새로운 변신을 꾀한 씨엘씨가 2016년 ‘예뻐지게’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을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씨엘씨의 미니 3집 ‘리프레시’는 오는 29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