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16/02/28/20160228124152785858.jpg)
(위에서 부터) 태민-마마무-여자친구 [사진=SBS, 각 사]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인기가요’에서 샤이니 태민이 역대급 물 위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최근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한 태민은 타이틀곡 ‘프레스 유어 넘버(Press Your Number)’로 ‘인기가요’ 무대에 오른다. 물을 채울 수 있도록 설계된 특별 세트다.
태민은 앞서 공개한 퍼포먼스 비디오처럼 물 위에서 강함과 부드러움을 넘나드는 완벽한 춤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 컴백과 함께 걸크러쉬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마마무는 ‘넌 is 뭔들’ 뿐 아니라 ‘1cm의 자존심’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더불어 이번주 1위 후보로는 태연과 여자친구, 트와이스가 격돌한다. 여자친구의 ‘시간을 달려서’는 2월 첫째주 1위를 기록, 둘째 주 태연의 ‘레인’에 1위 자리를 내줬으나 지난주 1위를 재탈환했다.
엎치락뒤치락하는 이들 사이에서 트와이스는 ‘우아하게’로 또 한번 역주행을 노리고 있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조권, 포미닛, 위너, B.A.P, 우주소녀, 레이디스 코드, AOA크림, 뉴이스트, 브레이브걸스, 아스트로, 포텐, 보이스퍼 등이 출연한다. 28일 오후 3시 40분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