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모바일 앱으로 예약하면 조식을 무료로 드려요"

  • 모바일 앱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사진=신라스테이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 ‘신라스테이’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스테이’는 3월 2일부터 오는 4월 30일까지 모바일 앱 전용 패키지 '어메이징 베네피트(Amazing Benefit)'을 예약하면 2인 조식 무료 제공에 7만7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3월 말까지 앱 출시 내용을 본인의 페이스북에 공유한 뒤 신라스테이 페이스북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신라스테이 전 지점 사용 가능한 숙박권, 역삼 디너뷔페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한다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호텔 예약 서비스에는 신라스테이 호텔 (광화문, 역삼, 동탄, 제주, 울산, 서대문, 마포) 정보 제공 및 예약이 가능하며  사전 체크인 정보를 입력해 체크인 시간도 단축할 수 있다.

호텔에 도착하여 체크인을 비롯해 객실에 들어 가기까지의 과정을 핸드폰 하나로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신라스테이 광화문에서는 삼성SDS와 협력 개발한 키 리스 (Keyless) 시스템을 적용해 앱으로 도어락을 개폐할 수 있다.

체크인 후 프론트에서 푸시 메시지가 오면 모바일로 다운로드 받고 객실로 이동해 핸드폰을 객실 문에 갖다 대면 자동으로 열린다.

3월말에는 고객이 객실 내에서 어플리케이션을 실행해 메니티의 추가 신청도 할 수 있도록 할계획이다.

멤버십 포인트 실시간 결제 기능으로 적립된 포인트로 서울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신라스테이 등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단 스마트페이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신라리워즈 회원 가입을 해야 한다. ‘신라스테이’ 어플리케이션은 현재 구글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