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서울에서 가까운 여행지들은 바쁜 일상 속, 주말을 맞아 가벼운 마음으로 떠나기 좋다. 일반적인 서울 근교를 넘어 바다까지 함께 볼 수 있는 대부도나 영흥도, 선재도, 오이도 등은 언제나 많은 사람들로 붐비는 여행지로 유명하다.
그 중에서도 대부도는 풍부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음은 물론, 구봉도 낙조전망대, 바다향기 테마파크 등 볼만한 관광지도 잘 조성돼 있어 다가오는 봄 한 번쯤 여행을 떠나볼만 한 곳이다. 또한 시화호 달전망대 같은 연인들의 데이트코스와 고급펜션들도 즐비해 커플여행으로도 인기가 좋은 곳이다.
만약 대부도로 여행을 결정했다면 대부도 내 유명 펜션들을 미리 살펴보는 것이 좋다. 대부도에는 파티룸, 수영장, 스파 등이 갖춰진 럭셔리펜션, 수영장펜션들이 즐비해 있다. 또한 요즘 젊은층들은 물론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풀빌라들도 성황리에 영업 중이다.
아울러 각 룸마다 개별스파를 마련해 여행에서 쌓인 하루의 피로를 녹이기에도 좋다.
풀빌라펜션으로 거듭난 일루아는 최근 고급 휴양지에서나 볼 수 있는 인피니티 수영장을 새롭게 구성했다. 수영장을 만들고 나서 방문객들이 몇배로 늘었다는 일루아펜션의 한 관계자는 "봄을 맞아 방문객들이 더 늘 것으로 예상돼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아울러 일루아펜션의 풀빌라 독채는 1층 당구대와 룰렛 등으로 펜션에서의 즐거움을 더욱 상승 시켜주고있다.
또한 최고급 호텔처럼 8:2 구스이불을 사용해 포근하고 쾌적한 수면을 취할 수 있으며, 비누와 치약, 샴푸, 린스 역시 호텔식 일회용을 구비해두고 있다. 자전거와 만화책도 무료로 대여 가능하다.
대부도펜션, 영흥도펜션 일루아펜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illuapens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