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씨, ‘오빠가 응원한다’…컴백활동에 비투비 전원 ‘홍보 지원사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6-02-29 17: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신곡 예뻐지게로 컴백한 그룹 씨엘씨(CLC)를 위해 비투비 멤버들이 홍보대사를 자처하고 나섰다.

씨엘씨는 지난 29 0시 미니 3집음반 리프레시(REFRESH)’와 타이틀 곡 예뻐지게를 공개, 화려한 컴백 신고식을 마치고 현재 인기몰이에 한창이다. 이에 앞서 씨엘씨의 예뻐지게스트리밍 독려를 위해 소속사 선배이자 대세보이그룹 비투비가 홍보대사를 자처, 온라인 SNS를 중심으로 한 전폭적인 홍보열전을 펼치고 있어 화제다.

지난 2015 2월까지 소속사인 큐브 엔터테인먼트의 막내 역할을 톡톡히 해온 비투비는 그 해 3월경 씨엘씨가 데뷔하면서 사내 막내 동생자리를 내어줬다. 이에 데뷔 당시부터 남다른 애정으로 씨엘씨의 신곡 홍보를 이어왔던 비투비는 현재 일본에 체류하며 세 번째 오리지널 싱글 디어 브라이드(DEAR BRIDE)’ 발매 프로모션에 한창인 상황에서도 씨엘씨에 대한 대박기원홍보를 펼치고 있어 남다른 의리를 인증했다.

씨엘씨 응원열전 스타트를 끊은 것은 바로 이민혁이다. 이민혁은 밤 12시 자정에 맞춰 동생들 노래 29번째로 듣기. 씨엘씨 예뻐지게 함께 들어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발 빠른 홍보전을 펼쳤다. 이어 이민혁은 29일 오전에도 씨엘씨 흥해라라는 내용과 함께 막내 장예은과 함께 찍은 깜찍한 커플 셀카를 공개, 훈훈한 오빠 동생 포스를 드러내 팬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다.

이어 이 노래를 듣는 당신은 더 예뻐질 것입니다라는 센스 가득 홍보를 전한 서은광과 함께 육성재 역시 씨엘씨 친구들이 컴백 했습니다! 시간이 좀 걸렸지만 정말 열심히 준비한 만큼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려요라는 멘트로 애정 섞인 응원을 보탰다. 이번 씨엘씨의 새 음반 수록 곡 오빠친구에 작사가로 참여한 정일훈은 씨엘씨의 신곡! 예뻐지게 많이 사랑해주세요. 그리고 제가 가사 쓴 것도 있어요♥라며 귀여운 자기 홍보를 더해 웃음을 자아냈다. 프니엘, 임현식 역시 오빠가 응원한다는 말로 예뻐지게의 스트리밍 인증샷을 공개, 든든한 응원 릴레이에 합세했다.

걸그룹 씨엘씨의 여심 저격컴백 타이틀 곡 '예뻐지게'는 하이힐 하나로 자신감이된 소녀들의 모습을 사랑스러운 가사로 풀어낸 레트로 풍 댄스 곡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